통합정보보안 브랜드 보안1번지 출시 세미나 개최 > 새소식

본문 바로가기


KTNET의 역사는 대한민국 전자무역의 역사입니다

새소식

통합정보보안 브랜드 보안1번지 출시 세미나 개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7-26 20:41 조회197회 댓글0건

본문

한국무역정보통신(KTNET)은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무역협회회원사들 대상으로 "통합정보보안 브랜드 보안1번지 출시 세미나"를 개최 하였습니다.
한국무역협회 회원사들이 랜섬웨어 공격, 디도스 공격, 해킹 등 각종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한국무역정보통신(KTNET)에서는 통합정보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한국무역정보통신(KTNET) 보안1번지에서는 중소기업용 통합보안관제서비스인 R-ESM 상품을 개발하여 중소기업에서도 보안위협관리를 기사화하여 잠재적 보안사고를 미리 예방하는 차별화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존 별도 관리 운영중인 네트워크 보안영역과 엔드포인트 보안영역을 통합 운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방화벽, VPN, 유해차단, 랜섬웨어 차단, 백신, 보안메일, 클라우드 문서중앙화, 개인정보보호 등의 보안서비스를 월 임대형으로 간편하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.
한국무역정보통신(KTNET) 보안1번지는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보안관제실을 통해 24시간 365일 실시간 전문 관제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.
기업과 조직마다 관리해야 하는 보안위협의 종류가 다르고, 접근법도 다양해  특정 보안 기술과 툴을 고집할 수 없는 현실에  보안1번지에서는 다양한 보안전문가와 함께 무료컨설팅을 제공하여 기업의 보안담당자가 조직 환경에 맞는 정보보안시스템을 구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자세한 정보는  www.boan1st.com 으로 찾아오셔서 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